제주 애견동반식당 : 애월 오데뜨

반응형

애월 오데뜨

  •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289.
  • 운영시간 : 11:00 - 19:00 / 브레이크 타임 없고, 월요일 휴무
  • 애완동물 테라스 동반 가능

제주 웨이팅 없는 애월 맛집.제주 웨이팅 없는 애월 맛집.

애완동물 동반 가능하다는 후기를 보고 방문한 오데뜨, 애월 쪽으로 가다가 방문했다.

애월 맛집이라고 적혀있기는 하지만, 애월 바다 쪽이 아니라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든 위치 같았다.

옆에는 수영장이나 펜션? 게스트하우스도 같이 운영하는 것 같았다.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다.

여기도 애월더선셋처럼 애견동반이라고는 하지만 실내가 아닌 실외에 가능하다.
간혹 블로그에 바닥이 아닌 무릎에 올려놓고(?) 식사를 하는 손님이 있었다는 것 보면 소형견은 실내에 가능할지도 모르겠다.

너무 더웠지만 직원분이 그래도 친절하게 캐노피를 설치해줘서 그늘을 만들어 주었다.

오데뜨 메뉴판오데뜨 메뉴판

많이들 시키는 핑크 크림 우동 (14,000)과 전복 볶음밥 (15,000)을 주문했다.
메뉴는 간단하게 우동과 볶음밥이다.

  • 전복 볶음밥 : 15,000원
  • 전복 크림우동 : 15,000원
  • 날치알 새우 크림우동 : 15,000원
  • 핑크크림우동 14,000원
  • 카레크림우동 : 13,000원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 믿었다.
전복은 언제나 옳으므로 먹부림을 해야한다.

테이블 셋팅테이블 셋팅

귀여운 테이블 셋팅. 코카콜라 컵이 귀여웠다.

날도 더운데 밖이고 닠을 위해서 물을 더 많이 주셨다. 하지만 그걸 모른 상어는 물을 뜨러 갔다 왔다.
닠은 눈앞에서 오빠가 사라지니까 망부석처럼 앉아서 그 방향을 바라보았다.

바닥 쪽에 보면 엄청 큰, 개 물그릇이 있었다.

우직한 시바견 닠부석.우직한 시바견 닠부석.


오데뜨 실내오데뜨 실내

빈티지하고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았다.
안쪽에 앉고싶던 자리가 있었지만 아쉽게 나왔다. 저 하늘색 꽃무늬 식탁보!!!

실내에 손님이 한 테이블 있고 닠을 좋아해 주셨는데 밖으로 안내를 해주는 것 보면 , 제주 공항 쪽 쌀다방같은 애견 동반 보다는 여기도 테라스에 가능한 식당인 것 같다.

에헷 데헷 그럼 어쩔 수 없지요.

핑크 크림 우동핑크 크림 우동

사진빨 잘받는 핑크 크림 우동 !
딱새우가 올려져있다. 제주도 온 느낌.

머리는 큰데 살이 별로 없다!!!! 

전복 볶음밥전복 볶음밥

대표 메뉴인 전복 볶음밥, 전복은 그저 맛있을 뿐이고 맛은 평범한 편이다. 

볶음밥은 굴소스 베이스의 맛있는 맛이다.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SHIBA/제주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