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녕/구좌 수제버거 맛집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선유로 80
- 매일 11:00 - 19:30 / 오후 6:30 주문마감 / 매주 화요일
제주 수제버거 맛집 삼다버거.
이번 제주 여행에는 신기하게 동시에 친구 셋이 동시에 약속이라도 한 듯.
같은 제주도에 있었다. 그리고 란미를 만나러 구좌 김녕 쪽을 왔는데 이 근처에 핫한 맛집이나 카페들이 많은 것 같다.
아쉬운건 확실히 그런 곳 들은 일찍 닫고, 애견동반이 안 되는 곳이 많다.
삼다 버거도 인스타 해시태그로 #애견동반 #제주애견동반 뭐 이런거 검색하다가 찾아서 간 곳인데, 애견동반은 안 되는 것 같았다.
카운터에서 입장하기 전에 조심스럽게 혹시 강아지 들어와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 주방쪽에 물어보신 후에 오케이 해주셨다! 감사합니다.
이 때도 밥 시간이 지났고, 강아지도 2-3 마리 키우고 계시면서 매장에 손님이 없어서 들어올 수 있게 배려해주신 것 같다.
혹시 강햏과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번 먼저 문의를 하시고 방문 하시길 바란다.
+ 유채꽃이 피는 시즌에는 요 삼다버거 앞 쪽이 엄청난 유채꽃밭인지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것 같다.
여름에 방문한 우리는 볼 수 없었다. 크흡
귀여운 네온사인과 청결한 오픈키친.
시바시바 닠구 들어와서 신났쪄 -*
노랗고 아기자기한 내부. 착하게 앉아있는 닠구.
삼다버거 메뉴
- 삼다버거 : 11,000원
- 돌하르방 치즈버거 : 10,500원
- 숌키숌키버거 : 10,000원
돌하르방 치즈버거
내가 먹을 까만 먹물 돌하르방 치즈버거.
이름도 귀엽고 까만 햄버거의 비주얼도 좋다.
두둠한 패티와 시선강탈 쩌는 닠.
수제버거는 언제 먹어도 참 예쁘게 먹을 수 가 없다. ^_^)....
패기돋게 반을 가르고, 사진을 찍은 후에는 모두 분해하여 하나 하나 먹어야 한다.
감자튀김은 따로 뭔가 푸짐하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접시에 같이 세트로 나온다.
두툼한 감자가 맛있음.
삼다버거의 삼다버거
샐러드도 뭔가 비주얼 폭발하는 샐러드는 아니고 요렇게 한 접시에 나온다.
생각보다 작아보이는데 성인이 먹고 배가 차는 양이다. 나는 사실 한 개 반 먹었다.
뒤쪽, 삼다버거에서 키우는 댕댕이.
삼다버거에서 키우는 댕댕이. 저렇게 매장 안 쪽에서도 저 파란문을 열고 바깥으로 나오면 옥상이 있다.
예쁜 제주 동쪽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니케를 데리고 와서 나가 보지는 못했다.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