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아페쎄 A.P.C. 아울렛

반응형

A.P.C. SURPLUS HOMME & FEMME, MAGASIN GENERAL

  • 주소 : 20 Rue Andre del Sarte, 75018 Paris
  • 영업시간 : 월~토 12:00-19:30, 일요일 13:30-19:30

아페쎄 아울렛A.P.C. SURPLUS FEMME

가게 되면 좋고, 아니면 말고 하면서 파리 여행을 떠나기 전에 구글맵에 별표를 찍어 두었는데, 몽마르뜨에 갔다가 방문했다. 

안 갔으면 정말 후회했을 것 같은 매장이다.

가는 길이 복잡해 보였는데, 생각보다 구글맵을 따라서 쉽게 찾았다.

가격 택에 파란 스티커가 붙은 제품은 보통 30% 할인, 빨간색은 50% 를 해준다.

보통 의류, 액세서리는 50%, 신발은 30%이었다. 제품마다 또 추가 할인이 있을 수도 있으니 매장 직원에게 문의하자.

여자, 남자 매장 이 바로 옆에 나란히 붙어있다. 아페쎄 여성 매장에는 한국인 여자분이 일을 하고 계셔서 편하게 구입했다.

A.P.C.아페쎄 아울렛에서 득템!

나는 가죽 샌들, 가방, 동전 지갑을 구입했다. 가방은 한국에 와서 가격을 검색해보니 시중가격보다 반값이었다. 야호!

여유가 된다면 아우터를 사는 것이 이득일 것 같다. 류는 점프슈트를 사고, 나는 옷을 안 샀는데 살짝 후회가 된다. 또 가야지 ~.~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TRAVEL/Paris'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