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미리미리 스파 (Miri Miri by Clarins)

반응형

미리미리 스파 (miri miri spa By CLARINS)

세인트레지스 보라보라. miri miri spa By CLARINS세인트레지스 보라보라. miri miri spa By CLARINS

Couple Taurumi Polynesian massage 50mins.Couple Taurumi Polynesian massage 50mins.


  • 위치 : 리조트 내 라구나리움 중간의 섬에 위치 (Lagoonarium)
  • 운영시간 : 아침 9시 ~ 오후 7시.

이름부터 알 수 있는 세인트레지스 보라보라에 있는 클라란스에서 운영하는 스파다.

리조트에 도착해서 웰컴드링크와 레터에 함께 들어있던 미리미리 스파.

예약을 하고 나면 예약 확정에 대한 일정, 픽업시간에 대한 레터를 또 답장으로 보내준다.

위치가 워터빌라들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어서 예약한 시간 한시간 전에 스파 직원이 버기카를 타고 픽업을 온다.

픽업온 직원. 타히티 사람들은 머리에 저 티아라 생화를 잘 하는 것 같다.픽업온 직원. 타히티 사람들은 머리에 저 티아라 생화를 잘 하는 것 같다.

미리미리 스파 운영시간.미리미리 스파 운영시간.

라구나리움에서 놀아보면 위치는 알겠지만, 13,000 평방 피트 규모의 스파는 리조트 내에 있는 또다른 리조트 느낌이다.

우리는 오후에 나른한 시간대에 예약을 했지만, 샤워시설도 있고, 원하면 프라이빗하게 사우나도 즐길 수 있어서 미리 스노클링을 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미리미리라는 뜻은 한국어에서는 빨리빨리 처럼 미리미리 같지만, 타히티어로 식물의 이름이기도 하고, careess 라는 뜻도 있다고 한다.

스파의 메뉴는 각 방에 비치된 책자에 금액과 종류가 자세하게 나와있지만,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다.

우리는 타히티홀리데이에서 예약할 때 허니문 서비스로 들어간 미리미리 스파를 받았다.

들어가면 주는 웰컴드링크와 타월.들어가면 주는 웰컴드링크와 타월.

차를 한 잔 하면서, 페이퍼 작업을 한다. 뭐 지병이 있는지 맛사지를 꺼리는 부위가 있는지, 원하는 강도, 뭐 수술부위가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 지 

오일 정하기 등등

각자 원하는 오일을 고른다.각자 원하는 오일을 고른다.

커플마사지 라도 개인의 취향을 고려해서 각자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몇가지 종류가 있었고, 스페셜 오일이라고 해서 여기 보라보라섬 세인트레지스에서만 있는 클라란스의 특별한 제품이라고 말했지만, 파파야 향이 그닥 스페셜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티아레 오일을 선택했다.

베리 트렌디셔널 ! 하면서 타히티 느낌이라고 했다. 어디에서나 맡을 수 있던 보라보라의 티아레 꽃 향기.

그리고 옆에 보면 보라보라 클라란스 스파에서 판매하는 재품들이 있다.

바디솔트, 버터, 오일 등 등 있다.

 

스파 시설

모든 리조트 투숙객에게 월풀, 스팀 룸 및 사우나 등 His and Hers 스파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 트리트먼트 후 공유 휴게실을 이용할 수 있다. 

다른 블로거들을 보면 미리 사진도 찍고, 즐겁게 시간을 보낸 것 같다.

스파를 받고 난 후에 씻고 사용 가능한 메이크업룸이 있다.스파를 받고 난 후에 씻고 사용 가능한 메이크업룸이 있다.


안에 라운지같은 곳에서 보면 프라이빗한 자쿠지 풀을 사용할 수 있다.안에 라운지같은 곳에서 보면 프라이빗한 자쿠지 풀을 사용할 수 있다.

컴플리먼트 티.컴플리먼트 티 테이블.

최대한 맛사지 예약을 안 겹치게 받는 것 같다. 여기서는 수영복을 안 챙겨가서 거의 맨몸으로 ㅋㅋ 사용해야해서 뭔가 사용이 꺼려졌다.최대한 맛사지 예약을 안 겹치게 받는 것 같다. 여기서는 수영복을 안 챙겨가서 거의 맨몸으로 ㅋㅋ 사용해야해서 뭔가 사용이 꺼려졌다.

씻을 수 있는 샤워룸이 2개 있다.씻을 수 있는 샤워룸이 2개 있다.


세심한 인테리어들.세심한 인테리어들.

락커에는 샤워가운과 슬리퍼를 준다. 저 슬리퍼 그냥 방에 가져와서 신을걸 후회했다. ㅋㅋ락커에는 샤워가운과 슬리퍼를 준다. 저 슬리퍼 그냥 방에 가져와서 신을걸 후회했다. ㅋㅋ


클라란스 트리트먼트

클라란스는 정교한 식물 과학으로 만든 특허받은 치료 방법 및 제품을 사용하여 세인트 레지스 보라 보라 리조트에서 향상된 스파 경험을 제공합니다.

모든 제품은 부드럽고 윤기를주고 피부의 윤기를 높이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노화의 징후와 싸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에센셜 오일 또는 컨투어링 바디 랩으로 시그니처 리 밸런싱 마사지를 포함한 클라란스의 독점적 인 얼굴 및 바디 트리트먼트 중에서 선택하세요.

이렇게 공식 사이트에 설명이 되어있는데 가면 오일을 선택하고 타이맛사지 보다는 약한 강도의 오일맛사지를 받을 수 있다.

클라란스 스파 마사지룸.클라란스 스파 마사지룸.

베드가 양쪽에 각 각 있다. 시작하기 전에는 암막 커튼을 쳐서 아주 어둡게 만든다.

노래도 깔아주고 오일 향이 솔솔 나면서 잠들 수있는 분위기이다. 그렇지만 잠들진 않았다. 

나는 좀 시원한 타이맛사지를 기대했지만, 그정도의 강도는 아니였다 ^_ㅠ 하드하게 해달라고 했지만 폴리네시아 스타일 인가보다.

요건 마사지룸 바로 앞에 있던 공간요건 마사지룸 바로 앞에 있던 공간

원하면 마사지가 끝난 후에 여기서 시간을 보내도 된다고 했는데, 굳이 더운데 나가고싶지 않아서 구경만 했다.

까먹고 안 받는 신혼부부들도 있다며서 타히티홀리데이에서 여행을 다녀온 후에 전화를 해서 맛사지도 받았냐는 체크를 했다. 

이걸 어떻게 까먹을수가!! 

뭔가 돈을 더 주고 한 번 더 받고싶다 하는 퀄리티는 아니였다. 그런 스케쥴은 방콕 여행이 딱일 듯.

그래도 보라보라 세인트레지스에서 일주일 동안 머물면서 중간에 스케쥴을 잡아서 나른해지고 여유를 부릴 수 있던,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TRAVEL/여름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