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레스/메이크업 : 제주 디샵

반응형

제주 디샵 D shop

  • 드레스 대여 및 메이크업.
  • 주소 : 제주시 이도이동 1984-2번지
  • 금액 : 신랑신부 두명 기준 20만원 (제휴 작가 촬영 시: 15만원)
  • 드레스 한벌당 1set로 (부케+부토니에+악세서리 대여)
  • 기상악화로 인한 촬영 취소 시에는 전액 환불 가능

제주 디샵 외관제주 디샵 외관

4월에 미리 예약했던 드레스 렌탈 및 헤어/메이크업 샵.

민영살롱이랑 터치바이해리 제주점과 고민하다가 아려니가 추천해줘서 제주 디샵으로 선택을 했다.

샵들마다 가격은 비슷비슷했다, 헤움 때 처럼 역시 어려운건 어떤 메이크업을 받는지 알 수가 없는 점.
그저 좋길 바랄 뿐.

그리고 드레스가 아마 제주도에서 렌탈해주는 샵 중에 제일 많은 것 같다. (80벌 정도 보유 중)

참견왕 시바견 닠참견왕 시바견 닠

함께 촬영하는 닠도 들어왔다. 오전 시간대에 우리만 있는지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었다.

드레스가 많다.드레스가 많다.

드레스는 사이즈별로 스텝분이 추천을 해준다.
미카도실크와 슬림라인을 고민하다가, 괜히 싸개단추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고 싶어서, 슬림한 유색 드레스로 선택했다.

한 4-5벌 정도 입어 보았는데, 취향이 확고해서 금방 선택했다.

어찌보면 빈티지하기도 하고, 촬영하며 다양한 장소에 가다보니 슬림라인으로 하길 잘한 것 같다.
동행하는 헬퍼가 없다면 이동하거나 움직이기 편한 드레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것 같다.

소품 대여도 가능.소품 대여도 가능.

헤어장식들헤어장식들

부케는 많이 가져왔는데 ,헤어장식은 없어서 요기서 대여해주는 핀들을 사용했다.

부케도 빌려주고, 옷도 다려주심부케도 빌려주고, 옷도 다려주심

촬영용으로 준비해온 옷들 중에 다림질이 필요한 옷은 스팀다리미로 깔끔하게 다려줘서 좋다.

드레스 말고도 한복이나 원피스류의 의상도 대여 가능해 보였다.
자세한 옷 종류는 디샵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나는 귀찮아서 막상 예약하고 안 봄)

피팅을 몇 벌 하고, 드레스 대여를 한다.피팅을 몇 벌 하고, 드레스 대여를 한다.

취향 확고한 레이스 드레스를 선택했다. 드레스에 따라서 대여 금액은 8만 원에서 ~ 15만원 정도로 저렴하지는 않았다.
막상 또 돈이 휙- 휙 나가니까 웨딩드레스 직구할 껄 다시 후회했다.

눈치 없는 데이비드 브라이덜(David Bridal)에서 이메일 홍보물을 계속 보낸다.
제주 스냅을 준비하면서 막상 웨딩드레스 직구를 하려고 검색하다 보니 사이즈에 확신이 안 들었고,
보다 보니 눈만 높아져서 white by Vera wang이나 보급형 제니팩햄만 들어와서
관부가세 안 넘기는 $200 이내의 드레스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아서 마지막에 주문하지 않았는데

대여비가 저 정도라 사실 살짝 후회가 됐다. 

부지런한 신부들은 꼭 직구를 하소서.

메이크업 중메이크업 중

언제나 즐거운 헤어 메이크업 시간.
미술학도인 나는 왜 얼굴에 그림을 못 그리는 겁니까. 누구 아는사람 손

객관화가 안되서 아마 화장에 공을 안 들이고, 결국 못하는 것 같다.

탐나는 화장품들!탐나는 화장품들!

내가 좋아하는 색조가 한가득. 주로 맥, 바비브라운, 디올 제품들을 많이 쓰는 듯 해보였다. (내스타일이야)
화장품 브랜드별 유명템은 다 있는 느낌!

베이스도 집에서 랑콤 땡 미라클 쓰는거 어찌 알고, 파운데이션도 내가 쓰는 것과 동일한 제품으로 메이크업 받았다.

가을뮤트에 맞는 음영 메이크업을 해주세요 라고 못하니까. 나는 소심하니까.
잘 어울리게 전문가니까 헤헤헤헤 잘 부탁 드립니다.

그래도 맘에드는 메이크업이 나왔다!

메이크업 내내 닠이나 강아지 얘기도 하면서 두 시간이 훌쩍 지나갔다.

스튜디오 촬영 때에는 머리를 붙여서 연장했지만, 제주도에서는 짧은 거기존 중단발 그 상태라서 머리 변형없이 그냥 묶었다.

제주도 바람이 범상치 않아서 옳은 선택이었다. 

요렇게 대여해주면, 저녁 20시 까지 반납하면 된다.요렇게 대여해주면, 저녁 20시 까지 반납하면 된다.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WEDDING/결혼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