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ALEX 책상.

반응형

서재 (?) 컴퓨터 방.

아이맥을 사면서 채상을 고민했다. 뭘 살까 고민하다가 이케아에 갔다.

아무것도 없는 책상을 사려 했지만, 컴퓨터나 멀티탭 정리를 생각했을 때, 전선 정리 공간이 있는 ALEX 책상이 딱이였다.

ALEX 책상 / 화이트

  • 이케아에서 구입.

  • 가격 : 179,000 원

  • 제품번호 : 003.526.29

  • 크기 : 131 x 60 cm

  • 특징 : 전선 정리 공간이 있어서 전선과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랍에 스톱 기능이 있어서 안전하게 열 수 있습니다. (라고 이케아 공식 홈페이지에 써있다.)

요렇게 깔끔하게 생겼다. 뒤에도 화이트로 마감이 잘 되어 있어서, 서랍이 안 보이는 위치로 배치했는데 괜찮다.

의자랑, 책상.의자랑, 책상.

요렇게 선 정리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 아이맥은 코드가 한 개지만, 멀티탭이 들어가서 연결할 수 있어서 선정리가 더 편해진다.

책상을 살 때, 가장 중요한 점으로 코드 정리 + 깔끔하게 보일 수 있는가를 중점적으로 봐서 맘에 든다.

선 정리가 가능해서 이 책상을 샀다.선 정리가 가능해서 이 책상을 샀다.

서랍 안에는 이케아 광명 매장에서 디피되어 있던 서랍 정리 용품을 같이 구매했다.

미끄럼이 없어서 이것저것 수납하기가 좋다. 나는 주로 카메라 + 카메라 용품을 넣었다. ㅋㅋㅋㅋ

SUMMERA

  • 가격 : 7,900 원

  • 사이즈 : 44x37 cm

  • 6칸서랍인서트, 앤트러싸이트

  • 소음을 막아주고 흠집도 잘 생기지 않습니다. 큰 서랍에서도 자잘한 물건을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SUMMERA / ikea  SUMMERA / ikea

미니멀리스트 해본답시고, 책상과 의자 말고는 아무것도 없다. 갑자기 회색 커텐이 안 어울리게 느껴진다.

수납공간이 좀 필요한 것 같아서, 요즘 계속 수납장을 하나 사고 싶은데 일단 정리를 먼저 해봐야겠다.

덩그러니 ㅋㅋ덩그러니 ㅋㅋ

이케아 ALEX 책상은 아이맥 27인치 5k를 하나 올렸을 때, 살- 짝 작을 수 있는 사이즈다.

추천 : 아이맥 하나만 쓸거임, 서랍에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랑 트랙패드를 넣고 미니멀리스트의 진수를 보여주겠다.

비추 : 나는 책상에서 책도 보고, 일기도 쓰고, 컴퓨터도 할꺼야! 다른 작업공간이 필요하다! 하는 분은 ALEX 책상을 하나 더 사거나, 더 큰책상을 구매하세요.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WEDDING/HOME'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