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보라 마지막날, 보라보라 공항(BOB)

반응형

보라보라 안녕.

체크아웃 하고 배 출발시간 기다리는 중.체크아웃 하고 배 출발시간 기다리는 중.

날씨 실화냐 두둥실 너무 예쁘다.날씨 실화냐 두둥실 너무 예쁘다.

체크아웃을 하고 나왔다. 아, 짐을 쌀 때 가장 고민인 게 바람을 넣은 튜브를 어떻게 빼는 것인가였는데

버틀러 서비스로 패킹 서비스를 신청해서 편리하게 짐을 쌀 .... 수 ... 있었...다. (뭔가 만족스럽지 않았음)

체크아웃을 하며 또 돈 백만 원 정도 나갔고, 보라보라 경비는 또 올라갔다.

보라보라&타히티 포스팅을 다 마치면, 몰아서 정말 사용한 경비와 팁, 준비물 등 올려보겠다.

괜히 앉아서 입술만 바른다. 일주일동안 너무 타서 미국 할머니 피부처럼 된 느낌이다.괜히 앉아서 입술만 바른다. 일주일동안 너무 타서 미국 할머니 피부처럼 된 느낌이다.

우리가 떠나는 날 날씨가 더 좋아졌고, 괜히 더 아쉬웠다.

생각보다 안 탈 줄 알았던 피부는 돌아오지 않아서, 두 달이 지는 지금까지 시커먼스로 화장품 톤이 다 안 맞아서 고생이다.

 

체크아웃할때 받은 이티켓. 세인트레지스 측에서 미리 웹체크인을 해준다.체크아웃할때 받은 이티켓. 세인트레지스 측에서 미리 웹체크인을 해준다.

체크아웃할 때 저렇게 e 티켓을 받았다. 미리 세인트레지스에서 웹 체크인을 해놔서 카운터에 web check in 쪽으로 줄을 서서 편리하게 비행기를 탈 수 있게 배려해주는 것이었다.

그렇지만 시스템이 쿠쿠다스인지 작동을 안 한다며 전자택도 못 뽑고, 수기 처리하느라 결론적으로는 다 같이 오래 기다렸다. ㅋㅋㅋ

배타구 가는 길, 언젠가 또 오겠지 보라보라 ?배타구 가는 길, 언젠가 또 오겠지 보라보라 ?

배 타고 나가면서 보는 바다는 또 너무 예쁘다. 나름 오래 있던 것 같지만, 떠나려니 또 아쉽다.

또 올게 보라보라 안녕~

보라보라 시내에서 샀던 모자를 잘 쓰고 있다.보라보라 시내에서 샀던 모자를 잘 쓰고 있다.

보라보라 시내에서 구입했던 상어 자수가 박힌 모자는 지금도 잘 쓰고 있다.

뭔가 보라보라섬에 왔던 기억도 나고, 상어랑 수영했던 생각도 나고 잘 산 것 같다.

체크아웃하고 나올 때 받은 목걸이. 이렇게 리조트마다 들어갈 땐 꽃목걸이, 나갈 땐 조개 목걸이를 준다.체크아웃하고 나올 때 받은 목걸이. 이렇게 리조트마다 들어갈 땐 꽃목걸이, 나갈 땐 조개 목걸이를 준다.

르메르디앙을 떠날 때도, 저런 조개 목걸이를 받았는데, 세인트레지스도 주더라. 그래서 그런지, 블로그에 보라보라 리조트를 섞어서 다닌 분들은 조개 목걸이가 한 가득하더라.

정말 신기한 바다 색. 내가 가본 바다중에 제일 예뻣다.정말 신기한 바다 색. 내가 가본 바다중에 제일 예뻣다.

우리가 타고온 배.우리가 타고온 배 공항에 도착했다.

보라보라 공항의 상징같은 인공 섬 (이라고하긴 너무 작다)보라보라 공항의 상징같은 인공 섬 (이라고하긴 너무 작다)

내릴 때가 되니까 괜히 더 예뻐 보이고, 처음 도착했을 때 못 찍은 사진도 찍었다.

이 사진들을 메인으로 많이 쓰는 것 같다. 정말 컴퓨터 바탕화면 같고, 그래픽 같다.

보라보라 공항

나가는 시간대가 비슷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다.나가는 시간대가 비슷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다.

웹체크인을 하면 빠르게 짐만 드랍하면 되서 편하다.웹체크인을 하면 빠르게 짐만 드랍하면 되서 편하다.

다시 PAPEETE 로 가는 비행기. 다시 PAPEETE 로 가는 비행기.

들어올 때 꽃목걸이 받았던 부스, 이 시간에는 들어오는 사람이 없는지 직원이 아무도 없었다.들어올 때 꽃목걸이 받았던 부스, 이 시간에는 들어오는 사람이 없는지 직원이 아무도 없었다.


다른 호텔에서는 꽃이 한가득.다른 호텔 카운터에서는 꽃이 한가득.

다시 타고 타히티로 돌아갈 비행기.다시 타고 타히티로 돌아갈 비행기.

이번엔 자리를 잘 잡아서 저렇게 볼 수 있었다. 너무 아름답다.이번엔 자리를 잘 잡아서 저렇게 볼 수 있었다. 너무 아름답다.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TRAVEL/여름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