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크리스마스 한정 (스노우페어리 / 베리 베리 크리스마스 샤워젤)

반응형

크리스마스 맞이 러쉬 지름.

LUSH Christmas! (이미치 출처:러쉬 상품 사진 사용)러쉬 크리스마스 상품을 구입했다! 공홈에 있던 이미지로 괜히 만들어보았다. ㅋㅋㅋ

최근에 화장품 테스트를 위한 동물실험을 보았는데 인간들이 정말 잔인하고 못된 짓을 많이 하는 것 같다.

아무래도 강아지랑 함께 살다 보니, 동물실험으로 희생당한 토끼나, 비글 이런 동물들을 보면 마음이 참 안 좋다.

가격대가 좀 나가긴 해도, 최대한 동물실험을 안 하는 브랜드를 사용해야 할 것 같다고 생각하던 중 샤워젤이 떨어져서 러쉬에 갔다.

샤워젤치고 비싼 가격에 혼자 합리화를 엄청 한 느낌.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요즘 러쉬도 면세점에 입점하고, 직구를 하거나 해외에서 구매하면 조금 더 합리적인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다.

나의 소비는 언제나 정당하다. 하하하하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화장품 회사나 브랜드를 쉽게 구분할 수 있는 기업들은, 중국에 수출을 안 하는 곳이다.

(중국법상 동물실험을 통한 안전성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만 판매할 수 있다고 한다.)

화장품 안전성 평가에 동물실험을 금지하는 분위기와 함께 이런 기업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

동물실험 안하는 화장품

리스트를 보면, 동물실험을 안 하고, 중국 수출을 안하는 회사에 러쉬 lush도 포함되어 있다.

내가 기초로 쓰고 있는 AESOP, 아베다도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어티-프리(Cruelty-free)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러쉬 크리스마스 제품들을 얘기하다가 갑자기 동물실험 얘기로 빠졌다. 하하


샤워젤은 아직 사용하던 제품이 남아서 11월이 좀 지나야 사용할 것 같다.

헤헤 언제나 화장품 쇼핑은 즐겁다.헤헤 언제나 화장품 쇼핑은 즐겁다.

BERRY BERRY CHRISTMAS shower gel

주로 강조하는 성분이 크렌베리, 올리브오일추출물, 오렌지껍질오일이다.러쉬 베리베리 크리스마스 샤워젤.

베리 베리 크리스마스 샤워젤 550g

  • 향 : 달콤한 오렌지와 베르가못 오일 향이 상큼하다! 러쉬 설명을 보면, 눈보라 치는 겨울 왕국을 샤워젤과 함께 걸어보라고 한다.
  • 전 성분 : 정제수,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글리세린,소듐코코암포아세테이트,향료,오렌지껍질오일,베르가모트껍질오일,올리브잎추출물,라우릴베타인,빌베리열매즙,락틱애씨드,크랜베리,청색1호,옥수수전분,말토덱스트린,합성플루오르플로고파이트
  • 이 성분들은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으며, 성분의 원자재를 구입 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안전한 회사에 한하여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펄이 들어가있다 !펄이 들어가있다 !

사실 로즈잼이랑 버블리를 사려고 했는데, 마지막에 고민하다가 제일 크리스마스 같아서 구매했다.

초록색이 뭔가 색소가 터지는 느낌이지만, 반짝이는 펄이 너무 예쁘다.

 

뭐 조개 추출인가 자연성분이라 플라스틱 펄이 아니라고 한다.뭐 조개 추출인가 자연성분이라 플라스틱 펄이 아니라고 한다.


그리고 신기해서 구매한 제품.

SNOW FAIRY BODY CONDITIONER 225G

주 성분은 카카오씨드버터, 아보카드버터, 망고씨드버터, 신양벚나무열매추출물이라고 한다.스노우 페어리 보디 컨디셔너.

스노우 페어리 보디 컨디셔너 225g

  • 전성분 : 정제수,글리세린,스위트아몬드오일,신양벚나무열매추출물,호호바씨오일,아보카도버터,스테아릭애씨드,망고씨드버터,카카오씨드버터,향료,알파-이소메칠이오논,에칠렌브라실레이트,트리에탄올아민,티타늄디옥사이드,세테아릴알코올,칼슘소듐보로실리케이트,틴옥사이드,적색104호의(1)

좀 안 맞는 감성이지만 동화 속 요정들의 축제에 초대받은 기분은 솜사탕 향과 펄잔치인가보다.좀 안 맞는 감성이지만 동화 속 요정들의 축제에 초대받은 기분은 솜사탕 향과 펄잔치인가보다.

ㄲ ㅑ 이런 펄만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ㄲ ㅑ 이런 펄만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보디 컨디셔너가 뭔가 했더니 씻고 물기를 닦고 로션을 바르는 것이 아니라 이 제품을 바른 후에 씻어내는 것이다.

머리 감을 때도 샴푸를 사용하고 이후에 헤어 컨디셔너를 쓰고 헹구는 것처럼 샤워젤을 사용한 후에 마무리할 때 사용하는 제품이다.

사봉 바디솔트처럼 오일이 들어있어서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날씨에 보습효과가 있다.

영롱 영롱 반짝 반짝영롱 영롱 반짝 반짝

좋고 예쁜건 한번 더.좋고 예쁜건 한번 더.

아몬도오일과 호호바오일, 아보카도 버터와 망고시드 버터가 씻고 나면 코팅한 것 처럼 유분기가 남아있다.

기분탓인지 모공각화증이 좀 없어지는 느낌이다.

나는 씻고 보디로션 바르기를 귀찮아하는데 그런 사람에 좋은 제품인 것 같다. ㅋㅋ

예쁜 펄이 들어가 있어서 괜히 기분이 좋아지고, 향이 솜사탕처럼 달달하다.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DAILY/이것만 사고 그만 살거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