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직구 (유로라이프 25 독일직구)

반응형

리모와 토파즈 70 직구

홍콩도 함께한 리모와 토파즈 70.홍콩도 함께한 리모와 토파즈 70.

뭔가 여행을 다닐수록 캐리어에 대한 로망이 생겼다. ㅋㅋㅋ 마음속에 누구나 리모와 하나씩 있잖아요 ?

그래서 백화점을 기웃거리다가. 내가 딱 원하는 사이즈의 캐리어는 매장에서 너무 비쌌다.

Rimowa Topas Multiwheel 70. 국내 백화점가 135만 원.

언제올지 모르는 독일 여행을 기다릴 순 없어서, 직구를 찾아보았다.

 


독일 면세 쇼핑대행 유로라이프25


 

그러다 발견한 사이트 완전 신세계 !

독일 사이트는 일반 미국 직구처럼 사이트에 내가 직접 주문하고 배대지로 보내서 받는 것이 아니라.

아예 구매부터 대행을 해주는데, 유럽 가서 쇼핑하면 텍스리펀을 받는것 처럼 유로라이프에서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시 부가세가 제외된, 면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쉽게 말해서 텍스리펀 받는 온라인 쇼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리모와를 사기 위해서는 유로라이프25에 가입하고 (누가 보면 홍보 같지만, 돈 1원도 안 받고 내가 다 구매했다.)

[면세쇼핑대행] 메뉴에 들어간다.

그리고 원하는 리모와를 이 두 개의 사이트에서 찾는다! 둘 중 싼 곳에서 구매하면 된다.

할인코드도 찾아보면 구글링으로 찾을 수 있으니 꼭 찾아서 추가로 할인도 받도록 하자!

내가 살 때는 코퍼 다이렉트는 품절이라서, 마켄코퍼로 했다.

리모와 독일 직구가 가능한 사이트.리모와 독일 직구가 가능한 사이트.



준비물은 개인 통관 번호 하나뿐이다.​

​저 사이트에서 원하는 제품을 창을 띄워놓고 (주소랑, 이미지를 복사해야하고, 정보를 복사하기 쉬우니까 새창으로 띄운다.)

그리고 유로라이프25에 가서 주문서 작성을 이렇게 하면 된다!

처음에 배송료가 얼마나 나올지 애매했다. 무게도 추측이 불가능했다.

그래서 일단 10kg로 했는데, 물건이 도착하면 정정된 kg를 알려준다. 총 19.12kg 이라고 해서 서, 초과한 킬로 수 만큼 결제를 했다.

나중에 이후 홍콩 여행 갈 때 리모와의 4분의 1정도만 옷+기본 화장품을 넣었는데 10kg 였다.

그렇게 7월 11일에 최초 주문을 하고, 22일에 받았다. 135만 원짜리 리모와를 90만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다! (심지어 A/S 월드워런티라 아무곳에서나 가능하다.)

아, 저기서 추가적으로 금액의 10% 정도였나 200불을 초과하는 상품에 대해서 세관에서 인천에 도착하면 문자가 온다. 8만원 정도 결제하라고 연락이 와서 거의 90정도에 구매를 한 것 같다.


리모와 직구 걸린 시간

  • 7/11 : 최초 주문

  • 7/18 : 배송대행지 도착 및 2차 결제

  • 7/19 : 배송 시작 (한국으로)

  • 7/22 : 배달 완료!

직구 걸리는 시간.직구 걸리는 시간.

 


무지 행거랑 이케아 국민 서랍장이랑 비교헀을 때 사이즈.무지 행거랑 이케아 국민 서랍장이랑 비교헀을 때 사이즈.

 

리모와 친구들. 가운데는 리모와는 아닌데 회색이라 잘어울린다.리모와 친구들. 가운데는 리모와는 아닌데 회색이라 잘어울린다.

제주도 갈때 같이 함! 사이즈는 이정도.제주도 갈때 같이 함! 사이즈는 이정도.

그 어떤 직구보다 만족스러웠고, 저 리모와를 들고 잘 돌아다닌다. 캐리어 비닐도 씌울까 했지만, 저렇게 상처 나는 게 리모와의 매력이라면서 여행지에서 계속 스티커를 산다. 으하하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DAILY/이것만 사고 그만 살거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