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보라보라 섬 세인트레지스 오아시스 풀

반응형

보라보라 섬 세인트레지스 오아시스풀

  • The St. Regis Bora Bora Resort Oasis Pool
  • Motu Ome'e, 98730, French Polynesia

엄청나게 탔다.엄청나게 탔다.

타히티 보라보라 섬에 머문 지 며칠 되었을 때, 더욱더 조용해서 자주 갔던 오아시스 풀.

메인 풀보다 조용하고 사람도 없다. 가끔 있어 봐야 한 커플 있는 정도였다. 그들도 모두 사진 찍으러 옴.

라구나리움에 가는 길에서 반 정도 가면 있다. 카바나가 4개? 정도 있고, 그 앞에 또 미니 풀이 있고, 가운데 쪼끔 더 깊은 풀이 있는 구조다.

우리가 보라보라 여행을 한 9월은 날씨가 습하지도 않고, 바람도 시원하게 불면서 해도 엄청 쨍하게 있어서 지상낙원이라는 느낌이 드는 날씨였다.

괜히 성수기, 피크 시즌인지 알 것 같다. 남태평양의 신기한 날씨.

오아시스 풀 입구에 있는 안내판.오아시스 풀 입구에 있는 안내판.

간단한 안내.

  • 오아시스 풀은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없는 성인 전용 풀이다.
  • 그리고 메인 비치나 풀처럼 라이프가드나 비치 보이가 없다.
    뭔가 음식을 주문하거나 원하는 게 있으면 카바나에 있는 전화를 사용하면 된다.
  • 6시에 닫기 때문에, 밤 수영을 금지한다. 안전상 이유인 것 같다.
  • 깨지면 치우기 힘든, 다치기 쉬운 글라스나 유리병 물건들은 가지고 올 수 없다.

집 앞에 파킹해놓은 자전거.집 앞에 파킹해놓은 자전거.

우리는 오아시스 풀에 갈 때, 항상 자전거를 이용했다. 이 좋은 날씨에 자전거를 타고 리조트를 돌아다니면 진짜 행복했다.

보통 리조트 안에서 다들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니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다.

튜브는 남편의 몫. 김버틀러 !튜브는 남편의 몫. 든든한 김버틀러 !

우리는 오아시스 풀에 갈 때, 항상 자전거를 이용했다. 이 좋은 날씨에 자전거를 타고 리조트를 돌아다니면 진짜 행복했다.

보통 리조트 안에서 다들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니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았다.

보라보라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타히티홀리데이에서 리조트 예약 다음에 가장 먼저 한 것은, 튜브 구매.

다이아몬드링 튜브와 파인애플 튜브를 구매했다. 써니라이프 제품을 샵밥이나 해외 사이트에서 직구하려 했는데

이 튜브는 없어서 11번가에서 최저가를 찾아서 구매했다.

다들 최소 한 종류는 저런 튜브를 들고 오니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나름 신혼여행이라며 저런 다이아몬드 링 튜브를 가져왔다.나름 신혼여행이라며 저런 다이아몬드 링 튜브를 가져왔다.

사실 오아시스풀은 튜브르 넣었을 때 넉넉하게 넓지는 않지만, 카바나 앞에 개인 수영장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 주지 않고 놀 수 있다.

아 근데 풀이 많고, 물가라서 모기가 좀 있는 편이었다. 모기약을 챙겨오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이런 사진도 꼭 찍어 준다.이런 사진도 꼭 찍어 준다.

타일이 물에 반짝여서 너무 예뻣다.타일이 물에 반짝여서 너무 예뻣다.

여유가 폭팔하는 시간.여유가 폭팔하는 시간.

반짝반짝 날씨도 너무 좋아서, 기분좋은 보라보라 섬.반짝반짝 날씨도 너무 좋아서, 기분좋은 보라보라 섬.

타일에 내가 좋아하는 색이 다 모여있는데, 또 반짝거려서 예뻐서 계속 보고 찍었다.

친구가 선물해준 귀걸이를 괜히 찍어본다.친구가 선물해준 귀걸이를 괜히 찍어본다.

친구가 선물해준, 투에잇의 귀걸이! 휴양지와 잘 어울리는 귀걸이다.

장소가 예쁘니까 뭘 찍어도 예쁘게 나온다.

기분이 좋으니 한 장 더 찍어 본다.기분이 좋으니 한 장 더 찍어 본다.

그 다음에 올 땐 과자랑 히나노 비어를 챙겨왔다. 꿀맛!그 다음에 올 땐 과자랑 히나노 비어를 챙겨왔다. 꿀맛!

안내문처럼 유리병은 깨질 위험이 있으니까, 모두의 안전을 위해서 캔으로 된 히나노 맥주를 가져왔다.

오아시스 풀 근처에 타월이랑 얼음이 나오는 제빙기가 있다. 저 바스켓은 우연히 ㅋㅋ 카바나에 있길래 사용했다. 나이스 타이밍.

여기 있으면 보라보라 섬 전세낸거 같고, 허니문 온거 같고, 회사 퇴사한 느낌으로 행복하고 막 그랬다.

바스켓에 얼음도 넣어서 칠링.바스켓에 얼음도 넣어서 칠링.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TRAVEL/여름나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