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2018 vip MVG 선정기준 & CROWN 등급 !

반응형

2018 롯데백화점 MVG VIP

롯데 MVG CROWN롯데 MVG CROWN

작년에 결혼준비하면서 대부분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 했더니 MVG가 되었다.

나는 김포공항점에서 가전을 샀고, 잠실점에서 로렉스,까르띠에를 구입했다.

본점에서는 짜잘한 것과 아이맥을 주문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본점 소속 MVG 크라운 등급이 되었다.

(오ㅐ죠?)

문자로 MVG 등급이 되었다 메세지가 오긴 했는데, 가장 중요한 DM이 안 왔다. 

확인해보니 내가 마케팅수신동의 거절을 해놨다.


그 디엠에 주차권이랑 이것저것 들어있는데, 나는 카드센터에서 MVG 등록을 하면서 따로 받았다.


MVG등급은 롯데백화점 VIP를 말한다. 뭐 현대백화점 자스민- 이런 것처럼

롯데백화점 전점 및 에비뉴엘, 영플라자, 아울렛 금액이 모두 합산되고 일년동안 사용금액이 해당된다.


사용 금액은 롯데백화점 PC사이트에서 [My position 조회] 에 들어간다. (모바일은 없음)

확인해 보니 4,200 정도를 사용했다.확인해 보니 4,200 정도를 사용했다.

LENITH / MVG 선정 기준

  • 대상 : 롯데카드·L.POINT 회원 (00, 01, W 카드제외)
  • 매출 합산기간 : 2016.12월 ~ 2017년 11월, 1년간 사용금액을 합산.
  • LENITH : 1억원 이상

  • MVG-Prestige : 6,000만원 이상

  • MVG-Crown : 4,000만원 이상

  • MVG-Ace : 점별 상이 (하단 기준 참고)

MVG–Ace 점별 커트라인

  • 2,000만원 이상 : 본점, 잠실점 (이 두곳은 다른곳보다 높다.)

  • 1,800만원 이상 :영등포점, 노원점, 강남점, 일산점, 분당점, 안양점, 인천점, 관악점, 부평점, 중동점, 구리점, 안산점, 평촌점, 부산본점, 광복점, 동래점, 센텀시티점, 창원점, 광주점, 대전점, 포항점, 전주점, 청량리점, 건대점, 대구점, 상인점, 수원점 1,500만원 이상 :미아점, 김포공항점, 울산점, 마산점


ACE 등급은 점별마다 커트라인이 다르고, 혜택이 다르다.

특히 에이스 등급은 무료주차나 발렛, 라운지 이용이 소속점만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등급별 혜택! 라운지, 발렛파킹, 무료주차.롯데백화점 등급별 혜택! 라운지, 발렛파킹, 무료주차.

  • 라운지 본인·가족 포함 1일 1회 이용 가능, 동반고객 3인까지 가능
  • 발렛파킹 및 무료주차 주차스티커 부착 차량에 한함. (분실 시 재발급 불가, 아울렛 제외)


본점에서 MVG등록을 하고 라운지에 가보니 신기했다.

내가 가진 롯데카드에 등급 스티커를 붙여줬고, 라운지에서 카드를 긁으면 문이 열린다! 신기함!

MVG 등록하러 가서 받았다.MVG 등록하러 가서 받았다.

아마 1년만 유지가능할 크라운 vip등급. ㅋㅋ  디엠 안에는 주차권 등록에 관한 내용이 있다.

오호호 2018년엔 잘 부탁해.오호호 2018년엔 잘 부탁해.

젤 중요한 MVG주차권을 받았다.젤 중요한 MVG주차권을 받았다.

크라운 등급으로 주차 스티커를 발급받았다.

우선 정말 그 복잡하고 주차비 장난 아닌  명동에 ! MVG 발렛 파킹이 되는게 너무 좋았다.

2017년에 비해서 2018년은 크라운 등급이 3,500 -> 4,000 으로 상향 조정 되었다고 하는데 매년 오를 것 같다.

제니스 등급은 따로 카드까지 나온다고 하는데 신기한 세상이다.

뭐 여튼, 이런 발렛파킹이나 주차혜택, 라운지 혜택을 누리고 나면 다시 VIP 등급을 유지하려고 한다는데 잘 모르겠다.


본점 MVG 라운지는 시설이 엄청나게 노후되 보였고 시설은 좀 별로였다. 그리고 매우 시끄러웠다.

마치 할줌마들의 사랑방 같은 느낌 ? 이었다.

애비뉴엘 라운지는 좋을 것 같지만 잠실점은 좀 나을지 궁금하다.

중고나라에 보면 등급별로 주차스티커도 판매 하던데 ㅋㅋ 관리자체는 허술한 것 같다.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DAILY/이것만 사고 그만 살거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