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클베리앤 반려견 동반 웨딩 사진.

반응형

반려견 웨딩 촬영

시바견 니케와 함께한 제주 스냅.

어쩌면 조금 무리일 수 있지만 꼭 함께 찍고 싶던 니케와의 웨딩 촬영.
이미 나의 욕심으로 스튜디오 촬영도 닠과 함께 했지만 뭔가 자연과 함께 하고 싶었다.

니케는 몸무게가 수하물 초과해서 비행기 태우는게 조금 미안하고 걱정했지만 무리없이 잘 도착 했다.
그리고 날씨가 계속 비가 오다가 촬영하는 7/1 이날은 쨍쨍이라 정말 다행이었다.

제주 스냅의 8할은 날씨인데 정말 너무 다행이다.

시바견 니케와 함께한 웨딩스냅시바견 니케와 함께한 웨딩스냅

더워서 그런지, 아니면 정말 닠도 행복하게 제주 여행을 즐긴건지 표정이 다 밝다.
날씨가 정말 정말 정말 더워서 어깨도 홀랑 타버렸다.

우리나라의 부지런한 예비신부 (a.k.a 극한직업) 들은 준비성이 철저해서 제주스냅은 보통 상반기에 찍으려면 6개월 전부터 예약을 해야하는 것 같다.

정말 다행스럽게 가능한 곳이 있었지만, 강아지와 함께 촬영을 해보신 적은 없어보여서 사실 조금 걱정이 되었다.
그치만 결과물들을 보니 다 맘에 든다. 

닠이 정말 이쁘다. 니케는 이쁘다 세젤예 닠쁘.

제주 수국과 함께 제주 수국과 함께

내가 좋아하는 제주 수국이랑도 같이 찍고.

세젤예 닠쁘세젤예 닠쁘

숲 속에서는 이렇게 행복한 모습의 사진도 남겼다.
주변 지인이 보면 강아지 촬영을 하며 겸사겸사 웨딩촬영 한 줄 알겠다.

닠이 정말 예쁜 사진 많이 건졌다. 데헤헤헷

바다물개 닠바다물개 닠.

푸마 닠푸마 닠

마지막으로 일몰에 바다에서 촬영을 할 때, 나랑 상어는 뭔가 웨딩 촬영의 정석같은 포즈를 취해야 해서
닠을 데리고 있을 수 없었다.

그래서 같이 촬영해주시는 여자 작가님이 닠을 데리고 있었는데, 정말.... 정말 신나하면서
모래를 다 파고, 파도에 들어갔다 나왔다 난리가 났다. 동영상 못 찍어둔게 정말 한이다 ! 


세상 행복해보인다.세상 행복해보인다.

반려견, 강아지 웨딩 반려견, 강아지 웨딩

언제 이렇게 같이 사진을 찍겠어 하면서 욕심을 좀 부렸지만, 정말 잘한 것 같다.
니케 덕분에 나도 표정이 밝고, 스냅사진에서 어색한 표정연기를 할까바 두려웠는데 오히려

너무 너무 많이 웃어서 진지하게 좀 있을걸 후회도 했다.
촬영하고 한 달이 걸리는 시간동안 너무 궁금했지만 결과물이 정말 만족스럽다.

빨리 보정용 사진을 허클베리앤 작가님들께 보내야하는데 ㅋㅋㅋㅋㅋ 니케사진만 골랐다.

나중에라도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또 함께 여행을 해야겠다. 헤헤 대만족.

반응형

이미지 맵

jungcream

일상 블로그, 여행, 시바견니케, 소비일기

    'WEDDING/결혼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